Quick menu

Home > News & PR > 공지사항

공지사항 내용
[중국] KPF Jinan-SKF Jinan 장기공급계약 체결 2012-08-09

 

지난 7월, 케이피에프 중국법인(KPF Jinan)은 세계 베어링 시장 점유율 1위인 SKF의 중국법인(SKF Jinan)과 베어링 부품에 대해 최소 2017년까지 물량 2천만 개에 대해 장기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케이피에프는 2008년 SKF와 자동차 허브베어링 단조 부품 장기공급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또다시 케이피에프 중국 법인을 거점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쾌거를 이뤄냄으로써 자동차 단조 부품의 당사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게 됐다. 케이피에프 중국법인은 현재 공장을 건설 중이며, 본격 가동이 되고 있지 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장기공급계약을 체결한 것은 SKF와의 전략적 제휴관계가 굳건함을 반증하는 사례다.

이번 장기공급계약에서 체결된 규모와 물량은 3년간 약 1,000억 원(약 5.5억 RMB), 2천만 개에 달한다. 해당 물량은 SKF Jinan에서 확보하고자 하는 물량의 과반수를 차지한다. 계약의 규모는 향후 시장 상황에 따라 더 늘어날 전망이며, 계약은 최소 2017년까지 유효하다.

한편, 케이피에프는 SKF의 중국 진출과 발맞춰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오는 10월 공장 완공을 앞두고 있다. SKF의 장기공급계약을 시작으로 내년부터 대규모로 양산체제에 돌입해 중국 내수 시장의 트럭 및 자동차 베어링 부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 RIGHT